빅데이터 소개
빅데이터경영전공은 AI, 빅데이터 시대의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할 미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개설되었다. 이 전공은 빅데이터 활용을 통해 경쟁 우위를 추구하는 기업을 위한 핵심 인력을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, 기업 의사결정 향상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과 활용 기술과 아울러, 고객 경험 및 충성도를 혁신하는 빅데이터 활용기술도 강의한다.
커리큘럼에는 빅데이터 이론, 데이터 사이언스 개론, 빅데이터 통계분석, 고객서비스 사례분석,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과정들이 포함된다. 학생들은 데이터 관리 및 분석에 대한 견고한 기초를 습득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. 진화하는 비즈니스에서 빅데이터 기반 혁신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이 혁신적인 여정에 참여하기를 바란다.
커리큘럼에는 빅데이터 이론, 데이터 사이언스 개론, 빅데이터 통계분석, 고객서비스 사례분석,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과정들이 포함된다. 학생들은 데이터 관리 및 분석에 대한 견고한 기초를 습득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. 진화하는 비즈니스에서 빅데이터 기반 혁신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이 혁신적인 여정에 참여하기를 바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