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케팅 소개
마케팅은 개인 및 기업 고객, 나아가 우리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출하며,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고객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강력한 고객관계를 구축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
본 과정은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, 전략적 마케팅 관리, 제품 개발 및 브랜드 관리, 마케팅 커뮤니케이션, B2B 마케팅 등 다양한 과목들을 통해 이론적, 실무적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본 과정은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, 전략적 마케팅 관리, 제품 개발 및 브랜드 관리, 마케팅 커뮤니케이션, B2B 마케팅 등 다양한 과목들을 통해 이론적, 실무적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